윤종신 - 본능적으로 (feat.스윙스) _ 가사 + 라이브LIVE 퍼포먼스

반응형











윤종신 노래들 다 좋지만, 그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...

들을 때 마다 어찌 이리 세련되면서도 힙합 비트로도 쓸 수 있을 만큼

비트가 쿵쾅거리는 멋진 곡을 찍으셨는지! 거기다가 스윙스와의 콜라보..와우와우

세간에는 강승윤 버젼이 더 많이 불리는 것 같지만 난 언제나 노래방에서 

윤종신의 본능적으로는 선택함...

뭐 별차이 없으려나..




윤종신 - 본능적으로 (feat.스윙스)






Verse  - 


본능적으로 느껴졌어 넌 나의 사람이 된다는 걸

처음 널 바라봤던 순간 찰나의 전율을 잊지못해 Oh-Oh-Oh

좋은 사람인진 모르겠어 미친듯이 막 끌릴뿐야

섣부른 판단일지라도 왠지 사랑일 것만 같아 Oh-Oh-Oh

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

내가 택했던 그 밤을

내 생 최고의 사랑일지 미친 사랑의 시작일지

해봐야 아는 게 사랑이지 이제 우리 시작할까 Oh-Oh-Oh


RAP -


운전을 하다가 널 봤는데 사고가 날 뻔했어

좋아 파란 불이 떴어 너에게 나는 go했고

그 S line에 난 자석처럼 끌려

나도 모르게 침을 한 방울 흘려

오해하지마 나는 속물 아냐

사랑을 가능케 하는 건 본능이야

우연인지 운명인지 나는 너의 앞에 왔어

계산 같은 건 전부 다 은행에 다 맡겨


Chorus -


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

내가 택했던 그 밤을

내가 택했던 그 밤을 못 믿겠어

그 황홀했던 순간을


내 생 최고의 사람이든 미친 사랑의 시작이든

절대 후회는 없을거야 이제 우리 시작할까 

Oh-Oh-Oh







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